2024-04-29 17:49 (월)
서울시, 지하철 스탬프 투어 실시
상태바
서울시, 지하철 스탬프 투어 실시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3.07.0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 공사가 발굴한 지하철 여행코스 8선 선정
서울메트로와 서울도시철도공사는 1일부터 오는 10월31일까지 지하철을 타고 서울명소를 둘러보는 ‘서울지하철 스탬프 투어’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하철을 타고 조금만 걷다보면 즐길 수 있는 서울의 다양한 문화재와 명소를 발굴, 시민들에게 알려 지하철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하철 여행코스는 총 8개로 ‘전통과 현재’, ‘명동·남산’, ‘24시간 패션’, ‘서울 속 지구촌’, ‘젊음의 거리’, ‘힐링·재충전’, ‘강남스타일’, ‘여의도 산책’ 등의 주제로 이루어져 있다.

참가자는 지하철을 타고 각 코스별 명소를 여행한 후, 인증사진 2장씩을 해당역 고객안내센터에 보여주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8개의 스탬프를 모두 모아 서울메트로 홈페이지(www.seoulmetro.co.kr) 또는 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www.smrt.co.kr)에 8월1일부터 선착순으로 등록하는 시민 1,000명에게는 투어 완주기념 교통카드가 주어진다. 기념품은 11월1일부터 15일까지 스탬프 투어 지정역 중 시민이 원하는 역에서 받을 수 있다.

서울메트로 관계자는 “시민들이 빠르고 편리한 지하철을 타고 아름다운 서울을 좀 더 재미있게 둘러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스탬프 투어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서울도시철도 관계자도 “서울 명소도 구경하고 기념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