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6 18:42 (목)
충남산업디자인 대상, 도토리 소곡주와 프리미어리그 캘린더
상태바
충남산업디자인 대상, 도토리 소곡주와 프리미어리그 캘린더
  • 류지일 기자
  • 승인 2013.11.1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동양뉴스통신] 류지일 기자 = 충남산업디자인 대전에서 대덕대학교 정소희·이경아씨의 도토리 소곡주와 백석대학교 이창선씨의 프리미어리그 캘린더가 각각 부문별 대상을 수상했다.

15일 충남도에 따르면 도가 주최하고 충남산업디자인협회가 주관하는 충남산업디자인 대전은 자체디자인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제품의 고부가가치 창출과 디자인 인재 양성을 위해 실시되는 것으로, 기업지원디자인 부문과 일반창작디자인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이번 공모전에서 기업지원디자인 부문 대상은 전통주의 이미지와 상품의 특징을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시각화한 대덕대학교 정소희·이경아씨의 ‘도토리 소곡주’ 패키지가 차지했다.

일반창작디자인 부문 대상은 영국축구 각 구단의 특징을 모아 일러스트 표현 기법을 섬세하게 표현한 백석대학교 이창선씨의 ‘프리미어리그 캘린더’가 선정됐다.

이번 대회에는 지난 3월 전국을 대상으로 공모해 기업지원디자인 부문에 254점, 일반창작디자인 부문에 193점이 접수돼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심사 결과 대상 2점을 비롯해 최우수상 4점, 우수상 4점, 특별상 13점, 특선 181점, 입선 181점이 입상의 영예를 안았다.

입상자에 대한 시상식은 15일 논산문예회관에서 열리며 입상작품은 16일부터 20일까지 논산문예회관 제1·2전시실에서 일반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