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6 18:42 (목)
'2018 부산뷰티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2018 부산뷰티페스티벌' 개최
  • 한규림
  • 승인 2018.11.0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헤어, 에스테틱, 네일, 헬스, 의료 등 60여개 부스 운영
(포스터=부산시청 제공)

[부산=동양뉴스통신] 한규림 기자=부산시(시장 오거돈)는 오는 9~10일까지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아름다움을 그대에게’를 주제로 ‘2018 부산뷰티페스티벌’을 개최한다.

7일 시에 따르면, 부산에서 처음 열리는 이번 행사는 지역 뷰티산업의 발전과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뷰티페스티벌로 화장품, 헤어, 에스테틱, 네일, 헬스, 의료, 교육기관 등 60여 개 부스로 운영된다.

주요 전시관은 뷰티산업관, 뷰티체험관, 뷰티마켓관으로 나뉘어 다양한 상품을 전시·소개하고, 부대행사로 시장배 피부미용기능경진대회, 네일기능경진대회, 네일위생교육, 코스메디뷰티 국제심포지엄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특히, ‘부산시장배 피부미용 기능경진대회’와 ‘네일 경진대회’는 업계종사자들에게는 기술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배우는 학생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취업박람회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코스메티뷰티 국제심포지엄은 지역 뷰티산업의 발전방향과 부산뷰티페스티벌의 성장을 위해 일본 건강미용 커뮤니케이터인 다나카 하나키 등 국내·외 유명 연사 강연을 실시한다.

이번 전시회는 무료로 참여해 다양한 뷰티관련 상품을 체험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뷰티산업이 보다 발전하고 한단계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관람객에게는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등 모두에게 뜻깊은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