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09 (금)
고흥군체육회 새로운 임원 및 이사 임명
상태바
고흥군체육회 새로운 임원 및 이사 임명
  • 강종모
  • 승인 2020.06.2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흥군체육회 제공)
(사진=고흥군체육회 제공)

[고흥=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체육회는 24일 고흥군청 우주홀에서 민선 체육회장 체제 출범 후 임원 및 이사 구성을 마무리하고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군 체육회는 지난 1월 14일 선거를 치러 민선 체육회장을 선출해 체육회를 이끌어 오고 있다.

이에 새로운 임원 및 이사 선임을 위해 지난달 15일 대의원 총회에서 동의를 얻어 부회장 3명, 감사 1명, 이사 52명을 구성했다.

이번 수여식은 코로나19 감염증 발생 여파로 임용장 수여를 하지 못해 이번에 진행됐다.

안정민 고흥군 체육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임원 및 이사들과 함께 지혜와 역량을 모아 생활체육 인프라 확충과 체육인 복지 향상 등 건강하고 활기찬 고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흥군 체육발전에 힘이 되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송귀근 군수는 인사말에서 “고흥군 체육회의 희망찬 미래를 응원하며 코로나19로 각종 체육대회가 연기·취소되고 있는 어려운 시기에 현 상황이 하루빨리 종식돼 군민들이 평온한 일상생활과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흥군 체육회는 안정민 체육회장을 비롯, 전문 생활체육지도자 10명, 사무 및 행정요원 4명 등 15명의 조직으로 구성돼 업무를 보고 있으며, 군 지역 30개 종목단체가 등록돼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