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유은혜, 대정부질문서 "코로나 이후에도 온라인· 등교수업 병행"
상태바
유은혜, 대정부질문서 "코로나 이후에도 온라인· 등교수업 병행"
  • 송영두 기자
  • 승인 2020.07.24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코로나 사태가 끝난 이후에도 온라인 수업과 등교 수업을 병행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br>유 장관은 24일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본회의 교육·사회·문화 대정부질문에서 이광재 더불어민주당 의원 질의에 “코로나 사태 이전부터 교육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위해 많은 종류의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었다”며 “코로나 종식 이후에도 원격수업과 대면수업이 함께 이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br>다만 일각에서 제기하고 있는 100% 온라인 교육에 대해서는 부정적인 입장을 내비쳤다.<br>유 부총리는
유은혜, 대정부질문서 "코로나 이후에도 온라인· 등교수업 병행"(사진=교육부 제공)

[동양뉴스] 송영두 기자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코로나 사태가 끝난 이후에도 온라인 수업과 등교 수업을 병행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유 장관은 24일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본회의 교육·사회·문화 대정부질문에서 이광재 더불어민주당 의원 질의에 “코로나 사태 이전부터 교육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위해 많은 종류의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었다”며 “코로나 종식 이후에도 원격수업과 대면수업이 함께 이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일각에서 제기하고 있는 100% 온라인 교육에 대해서는 부정적인 입장을 내비쳤다.

유 부총리는 "고등학교까지는 온라인만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건 신중해야 한다. 이 시기의 교육은 또래 학생 및 교사들과의 관계맺기를 통해 사회성을 배우고 대면교육을 통해 다양한 체험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