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6:44 (월)
의성군, 아너 소사이어티 홍보존 청사내 설치
상태바
의성군, 아너 소사이어티 홍보존 청사내 설치
  • 윤진오
  • 승인 2021.11.17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1명으로 경북 군 단위 중 가장 많은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확보
의성군은 지난 15일 청사내 2층에 아너소사이어티 홍보존 현판식을 가졌다.(사진=의성군 제공)
의성군은 지난 15일 청사 2층에서 아너 소사이어티 홍보존 현판식을 가졌다.(사진=의성군 제공)

[의성=동양뉴스] 윤진오 기자 = 경북 의성군은 지난 15일 청사 2층에서 아너 소사이어티 홍보존을 설치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억원 이상 기부했거나 5년 이내 1억원 이상 기부를 약정한 개인 고액 기부자 모임이다.

한편 의성군 1호 아너 권영만 권의원 원장을 포함해 총 11명으로 경북 군 단위 중 가장 많은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전우헌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현판식을 통해 아너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에 잘 전달될 것으로 생각하며, 나눔의 물결이 널리 퍼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은 또 공무원들의 자발적 기부활동인 ‘착한일터’를 통한 모금액으로 의성군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저소득층 19가구에 대한 화장실 개선사업을 실시할 계획이다.

김주수 군수는 “소외된 이웃과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과 정성으로 고액을 기부해주신 11명의 아너 회원들에게 존경과 감사를 전하며, 행복한 내일을 꿈꾸는 아름다운 고장, 활력 넘치는 희망 의성을 만드는데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