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16:51 (수)
김재무 광양시장 예비후보 "모든 역량 발휘해 광양 이끌겠다"
상태바
김재무 광양시장 예비후보 "모든 역량 발휘해 광양 이끌겠다"
  • 강종모
  • 승인 2022.04.28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지율 선두 달리는 후보, 인지도 조직력 강점
(사진=김재무 광양시장 예비후보 제공)
(사진=김재무 광양시장 예비후보 제공)

[광양=동양뉴스] 강종모 기자 = 더불어민주당 광양시장 후보 선출을 앞두고 김재무 전남 광양시장 예비후보는 강점을 강조하는 전략을 펼치면서 표심 공략에 분주하다.

28일부터 이틀간 권리당원과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여론조사에서 당내 최종 후보가 판가름 나기 때문에 마지막 티켓을 잡기 위한 움직임이 치열하다.

김 예비후보는 27일 오전 거리 인사를 시작으로 오전 9시에는 광양시 마동 1구장에서 열린 동호인 친선 그라운드골프 대회장을 찾아 지역별 대표들을 만나 응원과 격려를 한데 이어 시민을 상대로 선거운동을 이어갔다.

김 예비후보는 자신을 단 한 번도 한눈 팔지 않고 민주당을 지켜 온 토박이 당원이라고 소개하며 당내 구축된 끈끈한 인적 네트워크와 기반을 바탕으로 의리 있는 강직한 후보임을 강조했다.

김 예비후보는 최근 지지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필승 전략회의를 열고 본 경선 전략을 공유했다.

본 경선에 앞서 전반적인 선거 판세를 파악하는 한편 현장 흐름에 익숙한 지역 관계자들과 후보간 결속을 다지고 원팀(ONE TEAM) 정신을 강조하며 결속력을 다지고 있다.

김 예비후보는 선거운동에 나선 지지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후보 자신부터 낮은 자세로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지지자들도 상호간 유기적인 결속을 통해 민심 속을 깊숙이 파고들어 본 경선에서 승리하자고 결의를 다지기도 했다.

김 예비후보 캠프 관계자는 김 예비후보가 뚝심있게 일할 광양시장 후보로 가장 적합하다며 지지를 선언할 단체들이 줄을 잇고 있지만, 아직 이들 단체들을 공개할 시점이 아니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여론조사 결과 지지율이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며 최종 후보 낙점에 한층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고 있다고 판단하지만 '자만은 금물'"이라며 민심의 변화에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다.

김재무 예비후보는 "그간 시민들의 부름을 받기 위해 동분서주 뛰어왔다"며 "준비된 모든 역량을 발휘해 광양의 미래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저 김재무를 적극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김 예비후보는 '더 큰 광양'을 슬로건으로 내 걸고 ▲산업구조다변화 ▲탄소중립도시 ▲균형발전 ▲1000만 문화관광도시 ▲교육복지도시 ▲청년친화도시 등의 핵심 공약을 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