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9 16:37 (금)
이범석 청주시장, SK호크스 남자핸드볼 선수단 격려
상태바
이범석 청주시장, SK호크스 남자핸드볼 선수단 격려
  • 노승일
  • 승인 2022.11.15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왼쪽부터 SK호크스 박지섭 선수, 황보성일 감독, 이일우 단장, 이범석 청주시장, SK호크스 유범준 선수, 김동철 선수 (사진= 청주시 제공)
(왼쪽부터) SK호크스 박지섭 선수, 황보성일 감독, 이일우 단장, 이범석 청주시장, SK호크스 유범준 선수, 김동철 선수 (사진= 청주시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시 연고 SK호크스 남자핸드볼 선수단이 2022-2023 SK핸드볼코리아리그 홈 개막전을 앞두고 15일 청주시청을 방문해 출정 인사를 하고 올 시즌 우승을 다짐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이범석 시장과 SK호크스 이일우 단장, 황보성일 감독, 김동철·유범준·박지섭 선수가 참석했다.

SK호크스는 다음 달 1일 오후 6시 청주 국민생활관에서 충남도청과 홈 개막전을 치를 예정이며, 2022-2023 정규리그 총 20경기 중 6경기를 청주에서 진행한다.

2016년 출범 첫 해부터 준우승을 차지하며 남자 핸드볼리그의 지각변동을 이끌어 낸 SK호크스는 지난 시즌에 두산에 아쉽게 패하면서 준우승에 머물러야만 했다.

이 시장은 “연고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SK호크 핸드볼 구단에 감사하다”며 “올 시즌 우승을 기원하며, SK호크스가 청주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핸드볼 구단이 돼 청주시민들의 기쁨이 돼달라”고 말했다.

한편 SK호크스는 시와 2017년에 스포츠 문화 활성화와 핸드볼 저변 확대를 위해 연고지 협약을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