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6:44 (월)
경산시, 경산 출신 트로트 가수 류원정 경산시 홍보대사로 신규 위촉
상태바
경산시, 경산 출신 트로트 가수 류원정 경산시 홍보대사로 신규 위촉
  • 이동엽
  • 승인 2023.02.1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산시는 16일 경산 출신 트로트 가수 류원정을 경산시 홍보대사로 신규 위촉했다.(사진=경산시 제공)

[경산=동양뉴스] 이동엽 기자 = 경북 경산시는 16일 경산 출신 트로트 가수 류원정을 경산시 홍보대사로 신규 위촉했다.

가수 류원정은 진량 진성초, 진량중학교를 졸업했으며, KBS 트로트 후계자 오디션 우승 후 싱글앨범 ‘심지’로 데뷔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해 준결승까지 진출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가수 류원정과 복덩이 팬클럽은 지난해 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경산시에 기탁했으며, 이번 위촉식에서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에 참여하는 등 앞으로 2년간 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가수 류원정은 “고향을 알리는 홍보대사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경산시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현일 시장은 “흔쾌히 홍보대사를 승낙해 주신 류원정 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시민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돕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홍보대사들이 경산을 널리 알리는 구심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산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 가수 류원정은 방송인 박해상, 개그맨 김원효 등 기존 8명의 홍보대사와 함께 경산시 이미지에 걸맞은 다양한 콘텐츠 발굴과 시민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한편 대외적으로는 경산시 문화·관광 및 지역 농·특산품 홍보 활동 등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