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김대권 대구 수성구청장, 대한노인회가 시상하는 ‘제2회 노인복지대상’ 수상
상태바
김대권 대구 수성구청장, 대한노인회가 시상하는 ‘제2회 노인복지대상’ 수상
  • 이동엽
  • 승인 2023.02.2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권 대구 수성구청장이 지역 노인복지 발전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노인회가 시상하는 ‘제2회 노인복지대상’을 수상했다.(사진=수성구청 제공)

[대구=동양뉴스] 이동엽 기자 = 대구 수성구는 김대권 수성구청장이 지역 노인복지 발전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노인회가 시상하는 ‘제2회 노인복지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노인복지대상’은 대한노인회가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기여한 단체나 개인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로 2회째를 맞고 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고산 노인복지관 별관 신축 ▲어르신상담센터 운영 ▲노인지회 활동 지원을 확대해 왔으며 건강한 여가 활동지원을 위해 ▲파크골프 시설 확충 ▲한궁 대회 개최 ▲경로당 신축 및 리모델링 사업을 선도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다.

또 경로당 맞춤형 지원 사업으로 ▲경로당 가사도우미 지원 사업 ▲경로당 그룹 홈 케어 사업 등 다양한 복지정책 사업을 펼쳐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에 크게 이바지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며 “국가와 지역을 위해 헌신해 오신 모든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노인복지정책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