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7:58 (화)
박정철, 역대급 악역 완벽소화-연기변신 성공!
상태바
박정철, 역대급 악역 완벽소화-연기변신 성공!
  • 오윤옥
  • 승인 2014.03.1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KBS2TV '천상여자'에서 장태정 역을 맡아 열연중인 박정철은 그 동안 출연했던 작품들 중 가장 악한 인물인 장태정 역을 맡아 100%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을 통해 '연서남'(연약한 서울 남자)이라는 별명까지 생길정도로 예능 감 충만한 모습을 보였던 박정철은 극 초반 극과 극의 이미지로 인해 시청자들이 약간의 어색함을 느끼기도 했지만, 초반의 우려와 달리 장태정 역에 완벽하게 녹아 들어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며, 매회 20%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을 올리는데 가장 큰 몫을 하고 있다는 평이다.

또 온갖 악행을 일삼으며 악역중의 악역이라는 평을 듣고 있는 만큼 매회 장태정을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 또한 크다.   

시청자들은 '장태정이 나와야 재미있다.', '박정철씨 이제 장태정 빙의 된 것 같다.', '박정철씨 연기 덕분에 매일 소름 돋는다.', '장태정 역대 최강 악역 캐릭터인 듯.'이라는 등 다양한 관심의 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주인공 장태정을 연기하고 있는 박정철은 "대본을 보면서 너무했다 싶을 정도로 악행을 할 때가 많다. 악역이다 보니 웃는 모습보다 항상 독한 대사와 표정들을 많이 보여드려야 돼서 힘들 때도 있지만, 팬 분들과 시청자 분들께서 응원을 많이 해주셔서 힘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시청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태정은 서지석(권율 분)과 이선유(윤소이 분)의 사이를 갈라놓기 위해 서지석의 첫사랑인 정은수(구재이 분)의 행방을 찾는 가운데, 박정철의 성공적인 연기변신과 열연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천상여자' 는 매주 월∼금 오후 7시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