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김기홍 광양시 부시장, 전국소년체전·장애학생체전 보고회 가져
상태바
김기홍 광양시 부시장, 전국소년체전·장애학생체전 보고회 가져
  • 강종모
  • 승인 2024.04.1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양시 제공)
(사진=광양시 제공)

[광양=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김기홍 전남 광양시 부시장이 지난 9일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제53회 전국소년체전 및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부서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김기홍 광양시 부시장의 주재로 17개의 관계부서가 참석한 가운데 분야별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향후 계획 및 보완사항에 대해서 논의했다.

특히 경기장 주변 도로 정비와 주요 시가지 환경 등을 살피고 교통지도 대책, 의료지원 및 방역 대책, 숙박·음식점 위생지도 등을 집중 점검했다.

또 선수단을 맞이하기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행사 준비와 체전 기간 가족 등 방문객을 위한 관광지 정비에 대한 세부계획을 검토했다.

김기홍 광양시 부시장은 “한 건의 사건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 부서에서는 사전 점검과 체전 준비에 철저를 기해 달라”며 “체전에 참가하는 선수들과 관람객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체전을 위해 보고회에서 나온 내용들이 이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전은 다음달 14일~17일(나흘간), 제53회 전국소년체전은 25일~28일(나흘간) 동안 전남 22개 시·군에서 분산 개최된다.

광양시에는 장애학생체전 수영, 쇼다운, 슐런 3종목이, 소년체전은 여자축구 1종목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