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경기도, 반도체 교육인프라 바우처 사업 참여기관 모집
상태바
경기도, 반도체 교육인프라 바우처 사업 참여기관 모집
  • 허지영
  • 승인 2024.04.15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청 광교신청사 전경(사진=경기도청 제공)
경기도청 광교신청사 전경(사진=경기도청 제공)

[경기=동양뉴스] 허지영 기자 = 경기도와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은 내달 3일까지 '반도체 교육인프라 바우처 사업'에 참여할 기관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반도체 교육인프라 편차 해소를 목적으로 기관 간 보유하고 있는 반도체 교육 인프라를 다른 기관에 개방해 인력양성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도와 융기원은 수요기관과 공급기관을 발굴해 관리하고 인프라 활용계획서 검토를 통해 공유활용 지원비용을 바우처로 지원할 예정이다.

공모 대상 기관은 4년제 및 전문대학 또는 기업이다.

수요·공급기관 간 사전협의를 통해 자유롭게 교육프로그램을 구성해 신청하면 된다. 동일 기관 내 사업지원은 불가하다.

공모 1회당 교육프로그램은 최대 3000만원 한도 내에서 3건까지 구성할 수 있다.

전체교육 시간 중 반도체 인프라 실습 교육 시간을 60% 이상 배정해야 한다.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관은 융기원 누리집에서 다음 달 3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사업과 관련된 궁금한 점은 융기원 반도체인재양성팀(031-888-9581) 또는 전자우편으로 문의하면 된다.

송은실 도 반도체산업과장은 "이번 공모에 도내 많은 대학 및 기업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했으면 한다"며 "교육인프라 공유 활용 사업을 통해 반도체 교육 편차를 해소하고 도내 모든 대학에서 우수한 반도체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