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7:58 (화)
한국산림기술인회 제4대 회장에 진영문 전북도지회장 취임
상태바
한국산림기술인회 제4대 회장에 진영문 전북도지회장 취임
  • 서정훈
  • 승인 2024.04.1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산림기술인회 제4대 진영문 회장 취임(사진=한국산림기술인회제공)
한국산림기술인회 제4대 회장으로 진영문 ㈔한국산림기술인협회 전북도지회장이 공식 취임했다. (사진=한국산림기술인회 제공)

[대전=동양뉴스] 서정훈 기자 = 한국산림기술인회 제4대 회장으로 진영문 ㈔한국산림기술인협회 전북도지회장이 공식 취임했다.

한국산림기술인회는 지난 17일 대전 KW컨벤션 센터(아이리스홀)에서 임상섭 산림청 차장을 비롯해 이정헌 국회의원 당선인, 이남호 전북연구원장, 장덕배 한국기술사회장, 대의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진영문 회장은 취임사에서 "급변하는 시대,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꿈을 갖고 도전해야 한다”며 “우리나라 숲도 신개념 산림경영을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으로 정비시켜 나아갈 시기”라고 말했다.

진 회장은 이어 “법률 개선, 미래산업 개발 등 많은 일이 산적돼 있는 시점에서 행정, 입법, 산업체가 3축이 되어 나아가야 한다”며 임기 내 유관기관 협력적 관계 구축과 화합 및 소통을 강조했다.

임상섭 산림청 차장은 축사에서 “진영문 회장의 취임 이후 기술인회가 더 새롭게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여기 모이신 회원사 여러분과 기술자 여러분께서도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덕담을 건넸다.

이 외에도 정동영·박희승 국회의원 당선인과 김윤덕 국회의원이 각각 영상 축사, 축전, 축기를 보냄으로써 축하의 의미를 더했다.

한국산림기술인회 제4대 진영문 회장은 지난 3월 14일 선출된 가운데 원광대학교 산림조경학과 겸임교수, 국무조정실 국정과제 평가전문위원 등을 역임하고 현재 ㈔한국산림기술사협회 전북도지회장, 거목산림기술사사무소 대표를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