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양운고,'제2회 우수대학 초청 대학입시박람회' 개최
상태바
양운고,'제2회 우수대학 초청 대학입시박람회' 개최
  • 남윤철
  • 승인 2014.07.07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동양뉴스통신] 남윤철 기자 = 양운고등학교(교장 신수호)는 오는 12일 오전 9시 고등학생,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본관 교실 및 특별실에서 '제2회 우수대학 초청 대학입시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지역 10개 대학교(경희대, 광운대, 서강대, 서울과학기술대, 성균관대, 숙명여대, 이화여대, 중앙대, 한국외대, 한양대)와 부산대학교, 이공계 특성화대학 3교(광주과학기술원, 대구경북과학기술원, 울산과학기술대학교) 등이 참가한다.

수도권 대학의 입시 정보 제공을 위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토요일 오전 오후에 걸쳐 대학별 상담 부스를 운영하는 본행사, 대학입시 상담실을 운영하는 부대행사, 수시지원전략 입시설명회를 운영하는 이벤트 행사 등으로 진행된다.

14개 대학의 홍보부스에서 대학별 입학사정관 및 홍보도우미들이 각 대학의 입시요강 및 전형방법 등에 대해 자세한 대면상담을 진행한다.

부대행사는 부산진학지도협의회 전문 상담위원들이 사전 온라인 신청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5학년도 대학입시 진학상담을 진행한다.

이벤트행사는 부산진학지원단 대입 전문위원들이 서울지역 주요대학 지원전략 및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특강으로 진행된다.

양운고 방과후부장 이영식 교사는“이번 행사가 수도권 대학의 입시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부산지역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대학별 입학사정관과의 상담을 통하여 실질적인 진학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