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순천만정원에서 펼쳐지는 풍성한 가을밤의 콘서트
상태바
순천만정원에서 펼쳐지는 풍성한 가을밤의 콘서트
  • 강종모
  • 승인 2014.10.0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만정원 잔디마당에서 ‘가요사랑 콘서트’ 개최
▲명품 순천만정원 내 호수정원.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조충훈)는 순천시민과 함께하는 가을밤의 콘서트가 오는 3일 오후 7시, 순천만정원 잔디마당에서 열린다고 1일 밝혔다.

‘순천만정원으로 떠나는 가을여행’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날 행사는  가요사랑 콘서트에 14명의 유명 트로트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싱그러운 가을을 맞아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일 가요사랑 콘서트‘는 I-net TV의 윤경화 MC의 재치있는 사회로 진행되며, ’네 박자‘의 송대관, ’당돌한 여자‘의 서주경, ’땡벌‘의 강진, '칠갑산’의 주병선 등이 출연해 3시간의 열정적이고 화려한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이번 가요사랑 콘서트 관람을 위해 당일 오후 6시부터 순천만정원의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조병철 순천만관리센터소장은 “깊어가는 가을밤에 아름다운 정원에서 펼쳐지는 멋진 콘서트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다함께 즐기고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특히 많은 관객들로 행사장 주변 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대중교통을 이용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달 말에는 클래식 음악을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친숙한 동화극 형식으로 진행되는 어린이 오페라 특별공연 ‘피아노의 숲-비밀의 정원’이 예정돼 있어 깊어가는 가을, 순천만정원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