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0 17:43 (월)
대구 남구, '제12회 복지박람회' 개최
상태바
대구 남구, '제12회 복지박람회' 개최
  • 조인경
  • 승인 2022.10.1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회 남구복지박람회' 홍보 포스터. (사진=대구 남구 제공)
'제12회 남구복지박람회' 홍보 포스터. (사진=대구 남구 제공)

[대구=동양뉴스] 조인경 기자 = 대구 남구는 오는 15일 고산골 공룡공원에서 '룰은 단 하나! 남구에서 행복하기!'를 주제로 한 '제12회 남구복지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지역의 복지관련 기관·단체·시설 등 40여곳이 참여하며 체험·전시·홍보부스와 특설무대, 부대 행사로 구성된다.

체험·전시·홍보부스에서는 ▲남구캐릭터 뱃지만들기 ▲휠체어 체험 ▲정신건강 체크 ▲공룡옷·장난감 만들기 ▲인생네컷 포토존 등 주민들을 위한 복지체험 부스 등을 마련해 사회복지에 대한 주민들의 이해를 증진하고 다양한 정보와 현장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 공룡공원 특설무대와 쌈지조각공원 간이무대에서는 마술·풍선공연, 가수 공연, 치어리딩, 뮤지컬 갈라,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으로 가족 단위 관람객의 가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부대행사로 열리는 미미&락 식품산업전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으며 남구국제스포츠클라이밍장과 쌈지조각공원 구간의 숲속 산책길에서는 앞산의 운치를 즐길 수 있는 전동카트를 운행한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사회복지 관련 기관·단체 등이 상호 협력해 풍성한 복지박람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만큼 많은 구민이 복지박람회장을 찾아 복지정보를 쉽고 즐겁게 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