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 18:09 (목)
에어부산, 모바일 회원 등 대상 ‘FLY&STAMP’ 실시
상태바
에어부산, 모바일 회원 등 대상 ‘FLY&STAMP’ 실시
  • 남경문 기자
  • 승인 2013.12.19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동양뉴스통신] 남경문 기자 = 에어부산(대표 김수천)이 기존 항공사 마일리지제도와 확실히 차별화되는 에어부산 회원우대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제 FLY&STAMP라는 이름의 프로그램을 통해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면 노선별로 탑승 횟수에 따라 정해진 개수의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스탬프를 일정 수 모으면 기준에 따라 국내선/국제선 보너스항공권으로 교환해 무료로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다.
 
2014년 1월 1일부터(실제 탑승기준으로 적립) 시행되는 에어부산의 FLY&STAMP는 타사의 유사프로그램과 차별화된 다양한 혜택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가장 큰 혜택은 탑승을 통한 적립뿐 아니라 구매 및 양도를 통한 적립도 가능해 모자란 부분만큼을 채우기가 용이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친구와 세부나 씨엠립으로 여행을 다녀오면 탑승으로 스탬프10개가 적립되고, 친구에게 5개를 양도받고, 모자란 5개를 구매하면 국내선 전 노선 편도 이용에 필요한 스탬프 20개가 모여 보너스항공권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보너스항공권은 성수기 구분없이 일년내내 사용이 가능해 실효성이 높고, 홈페이지뿐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 스탬프 적립∙사용이 바로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에어부산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신규프로그램인만큼 더욱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면서 에어부산을 이용하실 수 있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