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 18:09 (목)
진주시, ‘월아산 숲속의 진주’ 주말 특별체험 프로그램 2차 운영
상태바
진주시, ‘월아산 숲속의 진주’ 주말 특별체험 프로그램 2차 운영
  • 김상우
  • 승인 2023.06.1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7일~8월 6일까지 천연비누 만들기·식물화 그리기·디퓨저 만들기 프로그램 운영

[진주=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진주시는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서 지난 3월 1차 주말 특별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 데 이어 오는 17일부터 특별체험 프로그램 2차 운영에 들어간다.

1차 특별체험 프로그램은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 ‘치유의 향기-아로마’ ‘멘탈 카운슬링-타로’ ‘팝업책 만들기’ 3종류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여 1024명의 방문객이 체험에 참여했다.

(사진=월아산 숲속의 진주 2차 주말 특별체험 프로그램 )
(사진=진주시 제공)

이번에 운영되는 2차 프로그램은 3개의 프로그램으로, 천연 에센셜 오일을 첨가하여 천연비누를 만드는 ‘아로마 프로그램’과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서 볼 수 있는 식물에 대해 알아보고 식물화를 그리는 ‘보태니컬 아트 프로그램’, 재활용이 어려운 폐아이스팩으로 나만의 디퓨저를 만드는 ‘업싸이클링 프로그램’이다.

2차 특별체험 프로그램은 17일부터 8월 6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진행되며, 체험 신청은 14일부터 네이버 예약으로 신청 가능하다. 다만 월아산 숲속의 진주 홍보와 SNS 활성화를 위하여 월아산 숲속의 진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유튜브 숲속의 진주 TV 구독, 개인 SNS에 월아산 숲속의 진주 방문 또는 체험 게시글 작성 인증 후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주말 여가시간을 활용한 가족 참여형 특별체험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2차 운영부터는 체험 독점예약 방지 및 SNS 활성화 등을 위하여 참여자 조건 인증이 있으니 참고하여 예약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